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
시스템문의

일시정지후 재생시 재생되지않는 현상이심합니다

  • 작성자최*태
  • 작성일2024.06.13
  • 조회수218
  • 신고하기

동영상 강의 청취시 일시정지후 재생시 재생되지않거나 소리가 나오지않는등 문제가 많습니다

그럴때마다 노트북 전원을 껏다가 다시실행해야하면 되고요...또 일시정지후 재생이 않되는 현상이 많이발생되어

답답합니다.


답변완료

  • 담당자최고관리자
  • 답변일2024.06.14

 

8614 오류는 컨텐츠 정보 확인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류로, 

콜러스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하여도 해당 현상이 일어난다면, 네트워크 오류일 수 있음으로,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수강을 권장드립니다.

일부의 경우 토렌토 혹은 P2P 프로그램과 병행하여 사용되고 있을 경우 비정상적인 CPU사용률과 네트워크 점유율로 해당 에러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위 내용 확인이 어려우시거나, 확인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신다면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. 

 

원격지원은 별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 진행하고 있어

번거롭지만, 아래 사항을 꼭! 기입 후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 * 성명

 

 * 연락처(핸드폰 번호)

 

  연락처(전화번호)

 

 * 원격요청시간(아래시간 中 기입)

10:00~12:00 | 11:00~13:00 |
12:00~14:00 | 13:00~15:00

14:00~16:00 | 15:00~17:00 |
16:00~ 18:00 | 17:00~18:30

 

 오류증상(오류코드 및 캡처사진 전달) (사용 디바이스)

 

 

1. 사용자(END_USER)의 오류증상을 관리자(운영자)님께서 확인 후 전달해 주시면

    더욱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(어떤 오류증상인지 확인 부탁드립니다!)

2. 원격지원 완료 후 게시판에 완료사항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. 

3. 원격지원 서비스는 콜러스 플레이어에서만 지원하고 있습니다.

 

원격지원 신청 전 꼭 확인해주세요!!

*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.

https://help.malgnsoft.com/main/search.jsp?s_keyword=%EC%BD%9C%EB%9F%AC%EC%8A%A4&x=0&y=0  

 

* 동영상(콜러스)플레이어 에러코드 & 문구 확인 및 해결방법

https://catenoid-support.atlassian.net/wiki/spaces/SUP/pages/3311497/Error+Code+Messages+Troubles  

 

 

감사합니다.